리니지m 켄트 서버 실제 쌀먹 그리고 요정 리부트

리니지m 켄트 서버에서 쌀먹으로 시작한지 2달이 넘었네요 쌀먹이 거의 되지 않기 때문에 그냥 재미로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요정 리부트가 나왔네요 실제 2달간 쌀먹으로 벌어들인 돈은 치킨 한 마리값보다 조금 많은 수준입니다 여러가지 비용 생각하면 안하는게 낫겠네요 하지만 신서버는 나름 초반 분위기가 있어서 재밌습니다 이제 겨우 80에 가까워진 캐릭터라 벌써 상위권들과는 많은 격차가 벌어지긴 했는데 그래도 나름 재밌는 것 같네요 리니지m 켄트 오렌 쌀먹 현실적으로 한달에 치킨 한마리값도 힘드니 참고하세요 물론 과금 더 하고 게임을 아주 잘하고 오래 집중할 수 있다면 당연히 결과가 더 좋을 수 있습니다! 그냥 하루에 관리 정도 하면서 소과금할 경우에는 어렵다는거에요

핸드폰에 USB 연결하여 동영상 사진 파일 보기 또는 옮기기 외장형메모리 대신 C타입-USB잭

최근의 핸드폰은 이제 거의 외장형메모리 슬롯이 없기 때문에 핸드폰에 많은 동영상을 담고 다니기가 어렵습니다.
물론 스트리밍이 대세이고 유튜브 등을 보기 때문에 굳이 핸드폰에 많은 영상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되지만 그래도 필요할 경우는 있죠.
그럴 경우 C타입-USB잭을 통해 USB를 직접 핸드폰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잭을 통해 핸드폰과 USB를 연결하면 USB에 들어있는 파일을 핸드폰에서 쉽게 실행할 수가 있습니다.
동영상 파일이라면 연결된 상태에서 바로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고 음악파일이면 바로 재생이 됩니다.
또한 업무 등에 사용한 USB의 경우 작업한 파일을 피씨에 옮기지 않고 핸드폰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고 바로 다이렉트로 옮기는 것도 가능합니다.

아이폰의 경우에는 그렇게 해도 옮기기가 어렵지만 갤럭시의 경우에는 아주 쉽게 핸드폰 안의 내파일 어플을 통해서 아주 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명칭은 C타입 to USB 3.0 변환 OTG 젠더라고 부르네요.
OTG젠더는 예전부터 있었던 것으로 예전에는 주로 유선키보드를 연결하여 썼으나 요새는 대부분의 핸드폰용 키보드가 무선으로 나오기 때문에 필요성이 거의 없어졌는데 USB를 연결하는 용도로 요긴하게 쓸 수 있습니다.
또한 요새는 점점 그 연결부분의 디자인이 좋아져서 예전처럼 달랑달랑하지 않아서 껴놓고 다니기에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물론 이건 개인차가 있어서 많이 불편할수도 있긴한데 일단 USB의 무게가 많이 나가지는 않기 때문에 따로 잡고 있지 않아도 연결에는 지장이 없더라구요.

가격이 1만원 이하이기 때문에 하나 장만해두고 비상시에 USB에 있는 파일을 확인하는 용도로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또한 USB에 있는 파일을 갑자기 메일로 보내야할 경우 노트북을 켜서 와이파이 잡고 하는 것보다는 핸드폰에 연결해서 파일 보낼 때 바로 선택해서 보내는 것도 유용한 방법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베이식스 C타입 to USB 3.0 변환 OTG 젠더 A30 2p, 메탈 실버, 2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