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문의 검 탄야의 비밀 귓속말 조직

아라문의 검이 벌써 5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아라문의 검은 아스달연대기 시즌2로 시즌1이 18화인 것에 비하면 시즌2는 12화로 양으로는 조금 부족한 것 같습니다. 사실 후반으로 갈수록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좀 더 길었으면 하는데 아쉽네요. 아라문의 검 5화부터는 탄야의 비밀조직인 귓속말 조직이 본격적으로 활동을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조직원들이 아무 것도 모르는 아이들인 경우가 많을 것이기 때문에 본격적인 활동이라는 말 자체가 좀 이상하네요. 어찌되었든 귓속말 조직이 점점 중요해질 것 같네요. 귓속말 조직이란?

가격 저렴하고 어학 기능에 충실한 만능어학기 MP3 재생 등

최근 AI 기술이 나날이 발전하였고 또한 이제 번역기를 돌려 번역했을 때 오류도 거의 나지 않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누구는 그래서 영어공부할 필요가 없다고도 합니다.
영화에서처럼 이제 칩을 머리에 이식하는 세상이 올지도 모른다는 생각까지 들며 이런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는 뉴스도 자주 접합니다.
하지만 그 언젠가가 언제인지 모르고 아직 영어 등의 외국어공부가 아직은 필요한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어학기를 오랜만에 다시 검색하고 있는 중인데 일단 제가 마지막으로 찾아봤던 때가 5년 정도된 것 같은데 정말 획기적인 것들도 많이 나왔고 예전부터 있었던 기본에 충실한 것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AI가 들어간 최신 획기적인 제품은 환심을 사기 충분한 기능적 요소를 가지고는 있으나 가격이 좀 비싼 것 같았습니다.
기본적인 것은 5년 전과 비슷한 것 같긴한데 가격은 많이 착해진 것 같네요.

그 중 MP3도 재생되는 어학기를 하나 찾았는데 가격이 일단 저렴하네요.
최근에는 MP3를 저장해서 듣는 기계가 많이 없다보니 그 기능도 마음에 들고요.
물론 스트리밍 등으로 전환된지가 오래되어 제가 가지고 있는 MP3 는 아주 오래된 노래들이나 어학공부용 파일밖에는 없지만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핸드폰으로도 어학공부나 MP3 플레이가 모두 가능하지만 이제 핸드폰은 생활에 필수라서 MP3를 돌려놓으면 아무래도 불편하기 마련입니다.

가격도 4만원이 안되니 나쁘지 않네요.
기본 어학기 기능에 충실해서 어학기능도 나쁘지 않고 녹음기능도 있어서 좋네요.
핸드폰으로도 녹음이 가능하긴하지만 핸드폰은 다른 여러가지로 써야하기 때문에 핸드폰으로 녹음하면 살짝 불편하기도 하고 작은 실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마 해당 만능어학기를 사게 되면 어학 조금 하다가 나중에는 MP3 넣고 주변 배경음악으로 깔아놓는 기능으로 더 많이 활용할 것 같긴하네요.
상품은 마음에 들지만 내가 이걸 사서 어학기로 활용을 실제로 할까? 그만큼의 의지가 있나?가 먼저 생각해야할 문제인 것 같습니다.
모든 기능이 핸드폰으로도 구현 가능하기 때문에 어학공부를 많이 해야 그 필요성이 있어질 것 같습니다.

 롯데전자 디지털 어학기, X-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