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문의 검 탄야의 비밀 귓속말 조직

아라문의 검이 벌써 5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아라문의 검은 아스달연대기 시즌2로 시즌1이 18화인 것에 비하면 시즌2는 12화로 양으로는 조금 부족한 것 같습니다. 사실 후반으로 갈수록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좀 더 길었으면 하는데 아쉽네요. 아라문의 검 5화부터는 탄야의 비밀조직인 귓속말 조직이 본격적으로 활동을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조직원들이 아무 것도 모르는 아이들인 경우가 많을 것이기 때문에 본격적인 활동이라는 말 자체가 좀 이상하네요. 어찌되었든 귓속말 조직이 점점 중요해질 것 같네요. 귓속말 조직이란?

카오비누, 남성들이 좋아하는 뽀드득하는 비누

저는 항상 비누는 카오비누만 쓰는데 물가가 많이 올랐다는 것을 다시 실감하는 것 같네요.
카오비누 보통 130g짜리 12개에 작년에 샀을때는 1만3천원 정도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다시 사려고 봤더니 5천원이나 올라있네요.

일단 카오 비누는 일본 제품으로 비누의 특성은 옛날 아이보리란 비누와 비슷합니다.
하얗고 살짝 단단한 비누이고 씻었을 때 뽀득함이 느껴지는 비누네요.

카오는 일본어로 얼굴이란 뜻이고 우리가 보통 가오 잡네 라고 할 때 쓰는 말과 같은 단어입니다.
일본어로 ㅋ발음은 우리나라 말로 ㅋ과 ㄱ의 중간 발음인데 예전에는 주로 ㄱ으로 썼지만 최근에는 대부분 ㅋ으로 씁니다.
가장 대표적인게 일본에서 가장 흔한 이름 중 하나가 기무라인데 예전에는 기무라라고 많이 썼지만 지금은 키무라라고 많이 씁니다.
더 들어가면 무성음, 유성음 이야기가 나와야하니 이 정도만 설명하겠습니다.

어쨌든 이런 비누를 좋아하는 것은 남성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오일이 들어간 것처럼 비누로 씻고 나도 뽀드득 안한 비누가 보습에는 좋다고 할지몰라도 저는 영~ 안씻은 느낌이라 이 비누밖에 안씁니다.

이 비누 구매할 때 반드시 주의하셔야 합니다.
정말 아직도 이런 양아치 짓을 하는 업자들이 많은데 수량을 잘 안보이게 해서 팝니다.
예를 들어 카오비누는 정식으로 파는 곳이 없어 보통 영세한 사업자들이 수입해서 파는 경우가 많은데 보통 12개 들이, 130g 기준으로 판매를 합니다.
그런데 사진은 12개 찍어놓고 수량은 10개로 표시한 후 가격은 현재 12개들이 최저가보다 몇 백원 낮게 설정을 합니다.
그럼 부주의할 경우 12개인지 확인을 안하고 당연히 12개인줄 알고 최저가로 구매하면 사기 아닌 사기를 당하는 것이죠.
그 판매업자가 너무 미웠는데 이거 일부러 그런겁니다.
12개들이에서 2개를 빼서 다시 포장을 해야하거든요.
또 130g이 기준인데 가끔 115g인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걸 모두 고려한 후 최저가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당연히 배송비 역시 고려하셔야겠죠?


 카오 화이트 비누 화장비누, 130g, 12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