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문의 검 탄야의 비밀 귓속말 조직

아라문의 검이 벌써 5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아라문의 검은 아스달연대기 시즌2로 시즌1이 18화인 것에 비하면 시즌2는 12화로 양으로는 조금 부족한 것 같습니다. 사실 후반으로 갈수록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좀 더 길었으면 하는데 아쉽네요. 아라문의 검 5화부터는 탄야의 비밀조직인 귓속말 조직이 본격적으로 활동을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조직원들이 아무 것도 모르는 아이들인 경우가 많을 것이기 때문에 본격적인 활동이라는 말 자체가 좀 이상하네요. 어찌되었든 귓속말 조직이 점점 중요해질 것 같네요. 귓속말 조직이란?

빼빼로데이 저렴하게 보내는 방법, 기리빼빼로, 기리초콜렛 미리 사두기

빼빼로데이라고 하면 연인들에게는 매우 좋은 날일 수도 있지만 직장인에게는 괜한 부담이 되는 날일수도 있습니다.
요새는 아무것도 안하는 분위기로 점차 되어가고 있지만 사람관계라는게 뭔가 하는 사람이 나타나면 안하기도 그렇고 그런 부분이 있기때문이죠.
일본에서는 이렇게 의무감에서 주는 물건에 기리라는 말을 붙입니다.
기리는 일본어로 의리라는 뜻인데 의리 빼빼로, 의리 초콜렛이라니.
작명 센스가 좋은(?) 것 같습니다.

하여튼 의리로 주는건데 거창한 것보다는 그냥 무난한게 좋을 수 있죠.
그렇다고 너무 성의없어 보이는 것도 그러니까 부피도 적당한 것으로 하는게 좋죠.
하지만 인원수가 좀 있다면 그 가격도 만만치 않습니다.
일단 의리로 주는 것데 2~3만원이 들어가면 좀 많아보이는 것 같습니다.
적당히 1만원 정도로 5명에서 10명까지 해결한다면 가성비 측면에서 좋을 것 같네요.

이를 미리 준비하지 않고 당일날 준비하면 5명에서 10명을 1만원 내외의 비용을 처리하는게 힘들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미리 준비해야죠.
물론 요새는 경제가 어려워서 그런지 그날에도 그렇게 바가지를 씌우는 분위기는 아닌 것 같지만 확실히 미리 구매를 해놓는게 좋은 면이 많습니다.

분명 발렌타인 데이도 그렇고 빼빼로데이도 그렇고 글로벌 회사의 마케팅 전략이라는 것을 알고 그렇게도 주장해보지만 그건 가지지 못한자의 변명으로 들리겠죠.
그래도 예전에는 2월14일 발렌타인데이, 3월14일 화이트데이는 당연하고 4월14일 블랙데이, 5월14일 로즈데이 등 달마다 있었는데 그나마 요새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그리고 빼빼로데이 정도로 줄어든 것 같습니다.
거기에 생일날과 각종 기념일에 성탄절까지.
정말 연인들에게는 평균 한달에 한번씩이 기념일이 되겠네요.

 빼빼로 오리지날, 184g, 4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빼빼로데이는 한국의 문화적 이벤트로 매년 11월 11일에 기념하는 날입니다. 
이 날은 주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빼빼로(과자)를 선물로 주고 받는 날로서 친구, 연인, 가족 등에게 사랑과 관심을 표현하는데 사용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