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켄트 서버 실제 쌀먹 그리고 요정 리부트

리니지m 켄트 서버에서 쌀먹으로 시작한지 2달이 넘었네요 쌀먹이 거의 되지 않기 때문에 그냥 재미로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요정 리부트가 나왔네요 실제 2달간 쌀먹으로 벌어들인 돈은 치킨 한 마리값보다 조금 많은 수준입니다 여러가지 비용 생각하면 안하는게 낫겠네요 하지만 신서버는 나름 초반 분위기가 있어서 재밌습니다 이제 겨우 80에 가까워진 캐릭터라 벌써 상위권들과는 많은 격차가 벌어지긴 했는데 그래도 나름 재밌는 것 같네요 리니지m 켄트 오렌 쌀먹 현실적으로 한달에 치킨 한마리값도 힘드니 참고하세요 물론 과금 더 하고 게임을 아주 잘하고 오래 집중할 수 있다면 당연히 결과가 더 좋을 수 있습니다! 그냥 하루에 관리 정도 하면서 소과금할 경우에는 어렵다는거에요

탄산수 몸에 좋은가요? 아니면 나쁜 부작용이 있나요? 장점 단점

저는 탄산수를 매우 애호하는 편이지만 탄산수가 몸에 좋은지 나쁜지는 많은 논쟁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탄산수가 몸에 좋지 않다라는 근거 중에 탄산이 칼슘의 흡수를 감소시킬 가능성이 있으며 특히 치아에 손상을 줄 수 있다라는 주장입니다.

사실 그런 주장은 워낙 많이 퍼져있는 주장이고 탄산의 톡 쏘는 것이 위에도 안좋지 않을까 하는 의문도 가지고 마시고 있는 실정입니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콜라나 사이다보다 더 건강에 나쁠 근거는 없다이기 때문에 콜라나 사이다를 마실 양을 탄산수로 바꾸는 것이면 괜찮다라는 근거로 마시고 있습니다.

일단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탄산수의 단점은 위에 언급한 칼슘흡수 저해 및 치아 손상 가능성 외에도 위가 안좋은 사람에게는 역류를 일으킬 수 있다는 점과 탄산 가스 주입으로 인해 소화불량의 가능성 입니다.

그리고 탄산수 장점은 너무나 명확하네요.
콜라나 사이다보다 낫다.ㅋㅋㅋ
즉 콜라나 사이다는 당이 많이 들어있어서 다이어트에도 안좋고 몸에도 안좋은 것은 확실한데 탄산수를 마시면 이를 줄일 수 있다가 가장 큰 장점이네요.
그리고 아주 현실적인 장점입니다.
저의 경우에도 예전에는 일주일에 3~4캔의 사이다를 마셨다고 한다면 탄산수 이후로는 한 달에 1캔 정도로 줄였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탄산수가 건강에 확실히 일조한 것 같습니다.
그만큼 콜라와 사이다는 잘 안마셨으니까요.
그리고 이제는 맥주를 줄이는 효과도 조금씩 있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결론은 콜라랑 사이다를 자주 마시는 사람에게는 아주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지만 콜라나 사이다를 안 마시는 사람이 굳이 탄산수를 찾아 마실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또한 탄산수의 경우 500미리 짜리를 사면 무조건 3분의 1이상은 김빠진채로 먹는 경우가 많으니 될 수 있으면 용량이 적은 게 좋은 듯 합니다.
남성의 경우에는 200미리 이하는 약간 적기 때문에 350미리 정도로 주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고 여성의 경우에는 200미리 정도의 캔 제품도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이 글을 읽어주시러 오신분들 모두 행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탐사 스파클링 플레인, 350ml, 24개입 일화 초정탄산수 라임(탄산음료) 250ml, 30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