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문의 검 탄야의 비밀 귓속말 조직

아라문의 검이 벌써 5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아라문의 검은 아스달연대기 시즌2로 시즌1이 18화인 것에 비하면 시즌2는 12화로 양으로는 조금 부족한 것 같습니다. 사실 후반으로 갈수록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좀 더 길었으면 하는데 아쉽네요. 아라문의 검 5화부터는 탄야의 비밀조직인 귓속말 조직이 본격적으로 활동을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조직원들이 아무 것도 모르는 아이들인 경우가 많을 것이기 때문에 본격적인 활동이라는 말 자체가 좀 이상하네요. 어찌되었든 귓속말 조직이 점점 중요해질 것 같네요. 귓속말 조직이란?

아기 손가락 끼임 사고 방지할 수 있는 선풍기 6세이하가 전체 40%

올해 여름은 정말 더운 것 같습니다.
하지만 더욱 무서운 말은 올해 여름이 가장 시원한 여름이 될 수도 있다는 각종 뉴스 보도입니다.
어디서 많이 들어본 말인데 현실이 될까봐 두렵습니다.

어찌되었든 이렇게 더운 날씨가 지속되는데 에어컨은 전기세 때문에 틀기가 무섭습니다.
그래도 최근의 에어컨은 절전 기능이 좋아져서 그나마 전기를 아껴준다고 하지만 그만큼 더 더워졌기 때문에 걱정이 되죠.
특히나 어린 아이가 있는 집은 더 걱정입니다.
아기들의 경우 좀 더 시원한 환경이 필요한데 그러려면 안그래도 들어가는 돈이 많은데 전기세도 걱정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다고 선풍기는 아기 손가락 끼임 사고 때문에 걱정이죠.
손가락 끼임 사고는 매년 발생하고 사고의 약 40%가 6세 이하에서 발생한다고 합니다.
사실 7세 이상에서는 별로 안발생할것으로 생각했는데 아마 6세 이하는 사고로 추정되고 7세 이상은 장난치다가 그랬을 것으로 추정은 됩니다.
어찌되었든 일반 선풍기를 그냥 트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아기들이 신기해서 다가가고 손을 넣기 때문이죠.
거의 필연적일 수 밖에 없는 사고입니다.

그래서 날개없는 선풍기를 찾아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마음에 드는 날개없는 선풍기는 매우 비싸죠.
그래서 찾는 것이 타워형 선풍기입니다.
타워형 선풍기는 바람망을 매우 촘촘하게 해서 아기 손가락 끼임 사고를 방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전기세를 많이 쓸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는 선풍기 한대가 에어컨 전기세를 엄청나게 절약해주기 때문에 한 계절만 써도 아껴지는 전기세가 선풍기 가격보다는 더 클 것 같네요.
선풍기로 에어컨 전기세 20~30% 절감이 가능하다니 에어컨 전기세 10만원 나왔을 경우 2~3만원은 절약이 가능하다는 계산이 나오네요.
요새 기온이면 한달에 10만원 전기세는 금방 나올 것 같습니다.

 윈드피아 퓨어블랙 타워팬 리모컨형 WINDPIA-S12T, 1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