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켄트 서버 실제 쌀먹 그리고 요정 리부트

리니지m 켄트 서버에서 쌀먹으로 시작한지 2달이 넘었네요 쌀먹이 거의 되지 않기 때문에 그냥 재미로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요정 리부트가 나왔네요 실제 2달간 쌀먹으로 벌어들인 돈은 치킨 한 마리값보다 조금 많은 수준입니다 여러가지 비용 생각하면 안하는게 낫겠네요 하지만 신서버는 나름 초반 분위기가 있어서 재밌습니다 이제 겨우 80에 가까워진 캐릭터라 벌써 상위권들과는 많은 격차가 벌어지긴 했는데 그래도 나름 재밌는 것 같네요 리니지m 켄트 오렌 쌀먹 현실적으로 한달에 치킨 한마리값도 힘드니 참고하세요 물론 과금 더 하고 게임을 아주 잘하고 오래 집중할 수 있다면 당연히 결과가 더 좋을 수 있습니다! 그냥 하루에 관리 정도 하면서 소과금할 경우에는 어렵다는거에요

가성비 좋은 무선이어폰 추천 자브라 엘리트3

예전부터 좋아하는 브랜드였던 아이리버가 무선 이어폰도 만들었길래 아무 생각없이 2개를 사서 사용을 했는데 굉장히 불만족스러웠습니다.
이제 아리이버 제품은 거의 믿지를 못하겠네요.
아마 예전의 기술력 좋다라는 이미지를 이어받아 여러가지 전자제품의 브랜드로만 사용하는 듯했습니다.
그러니까 그냥 브랜드네임만 빌려주는 것이니 저처럼 그냥 믿고 사지말고 꼼꼼하게 비교하면서 사야할 것 같아요.
그렇게 다음 무선이어폰을 검색하는 중에 자브라이어폰을 발견했습니다.
자브라는 처음들어봤고 전 왜 지브라가 생각나면서 일제인가라는 생각이 드는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자브라는 일제브랜드와는 전혀 다른 덴마크 브랜드였네요.
일단 디자인이 약간 발뮤다 스럽습니다.
그래서 일제인걸로 착각했던 것 같습니다.
이런 디자인 좋아하는 사람은 뭐 빠져나올 수 없을 것 같네요.

일단 페어링 등은 일반 제품과 비슷한 것 같고 음질은 가격만큼 좋습니다.
저렴한 2~3만원짜리와 비교하면 훨씬 좋으나 다른 것과는 비교를 못하겠네요.
더 비싼 무선이어폰은 아직 써보지 않아서요.
하지만 확실히 2~3만원짜리보다는 좋다는 건 상당한 위안입니다.
또한 귀에 착 들어옵니다.
물론 귀모양에 따라 어떤 사람은 잘 맞지만 어떤 사람은 안맞을 수도 있겠죠.

마지막으로는 가격인데 6만원대의 가격은 좀 부담스럽긴합니다.
보통 무선이어폰은 한번 살때 2개씩 사는편인데 (같은 기종으로) 이유는 혹시나 이어폰 한쪽 잃어버리면 보충해서 쓰려고입니다.
물론 말은 안되지만 쓰는 장소를 분리해서 쓰다보면 2쌍 사서 쓰면 여러모로 좋더라구요.
충전 깜빡할때도 좋고.
그런데 이 제품은 2쌍을 한번에 못 사겠네요.
2쌍 사면 10만원이 넘어가니까요.
어떤 글을 보니까 가끔 세일할 때가 있다는데 그 글의 시간이 좀 된 것 같고 최근 1년간 전자제품가격도 미친 듯이 올랐기 때문에 앞으로 이 가격 밑으로는 안 떨어질 것 같네요.
만약 떨어지면 이 제품의 가격이 떨어진게 아니라 이 제품의 진부화가 일어나서 재고소진을 위해 떨어트린 거겠지요.

어쨌든 제목은 가성비 좋은 무선이어폰이었지만 어디까지나 7만원 정도 하는 무선이어폰에서 가성비가 좋은 것입니다.
2~3만원짜리 가성비 좋은 무선이어폰 찾으시면 다른 것 찾으셔야할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에는 한번 사봤지만 사실 2~3만원짜리 무선이어폰이 더 좋은 것 같긴합니다.
생각보다 무선이어폰 수명이 그리 길지 않고 (물론 사용자 부주의로 인함이 크지만) 그 때마다 비싼건 약간 부담될 것 같네요.
다음 무선이어폰은 2~3만원대에서 다시 골라봐야할 것 같습니다.



 자브라 Elite 3 블루투스 이어폰, 라이트베이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오늘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