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문의 검 탄야의 비밀 귓속말 조직

아라문의 검이 벌써 5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아라문의 검은 아스달연대기 시즌2로 시즌1이 18화인 것에 비하면 시즌2는 12화로 양으로는 조금 부족한 것 같습니다. 사실 후반으로 갈수록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좀 더 길었으면 하는데 아쉽네요. 아라문의 검 5화부터는 탄야의 비밀조직인 귓속말 조직이 본격적으로 활동을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조직원들이 아무 것도 모르는 아이들인 경우가 많을 것이기 때문에 본격적인 활동이라는 말 자체가 좀 이상하네요. 어찌되었든 귓속말 조직이 점점 중요해질 것 같네요. 귓속말 조직이란?

2만원대 무선이어폰 앱코 E04 리얼후기

실제 앱코 E04 사용했던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일단 해당 제품 6개월 정도 사용했고 지금도 가지고 있지만 현재는 무선이어폰으로서의 기능을 못하는 상태이기 때문에 사용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6개월 정도 매일 출퇴근시 사용했기 때문에 장단점은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대부분이 그렇듯 출퇴근시에 주로 유튜브를 보기 때문에 주로 그 때에만 무선이어폰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출퇴근시 느꼈던 점에 대해서만 적을 수 밖에 없겠네요.

일단 저는 출퇴근시 혼잡한 상황에서 듣기 때문에 음질은 크게 고려사항은 아닙니다만 끊기거나 잘 안들리는 것에는 민감합니다.
그 면에서 음질은 모르겠으나 2만원대에서 이렇게 끊김이 적은 무선이어폰은 만나지 못한 것 같습니다.
현재는 아이리버를 사용하는데 너무 자주 끊겨서 화가 날 정도네요.
예전 아이리버 믿고 2개나 구매했는데 하나는 거의 사용이 불가능할 정도로 끊기고 하나는 그나마 낫긴한데 그래도 가끔 끊기네요.
그리고 무선이어폰을 빼냈을 때 기존에 페어링 되어 있는 상태면 바로 연결이 됩니다.
즉 무선이어폰을 케이스에서 빼고 귀에 꼽자마자 바로 소리가 들립니다.
역시 이부분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아이리버 2만원대와 비교해보니 정말 좋다는 것을 알겠네요.
아이리버의 경우에는 어쩔때는 되고 어쩔때는 안되어서 짜증이 납니다.
어쩔때는 20분동안 원래 페어링이 되어있는데도 연결이 안되어 다시 페어링은 몇 번 해야 겨우겨우 연결이 됩니다.

결국 엡코 E04의 최고 장점은 페어링이 바로 되고 또 페어링 되어있는 상태에서는 연결이 안정적이어 케이스에서 빼자마자 바로 연결이 되고 잘 안되는 경우가 거의 없었다는 것입니다.
거기다 끊긴적도 거의 없었습니다.
이게 제일 장점입니다.

하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일단 부서져서 못썼습니다.
몇 번 떨어뜨리기는 했으나 약한 것 같네요.
귀에서도 잘 빠지고.
하지만 뭐 이건 내가 실수했을 수도 있고 내 귀 모양이 잘 빠지는 모양일 수도 있어서 이건 제 경우에만 그런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이리버의 경우에는 이 점은 좋았습니다.
잘 안빠지고 몇 번 떨어뜨렸는데도 안망가지네요.

하지만 아이리버는 페어링이 자꾸 풀리고 자주 끊깁니다.
차라리 약해서 자주 구매하는게 낫지 풀리고 끊기는 현상은 사양하고 싶네요.
어쨌든 2만원대에 음질까지 바라면 안좋겠지요.
아 그리고 예전모델이라 그런지 충전잭이 C타입은 아닙니다.
예전에는 2만원 초반이었는데 최근에는 3만원에 가까운 2만원대로 올랐네요.
명품뿐만 아니라 모든 물건 가격이 오르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이 글을 읽어주시러 오신분들 모두 행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앱코 BEATONIC E04 블루투스 이어폰 블랙 (무선), 선택하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