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켄트 서버 실제 쌀먹 그리고 요정 리부트

리니지m 켄트 서버에서 쌀먹으로 시작한지 2달이 넘었네요 쌀먹이 거의 되지 않기 때문에 그냥 재미로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요정 리부트가 나왔네요 실제 2달간 쌀먹으로 벌어들인 돈은 치킨 한 마리값보다 조금 많은 수준입니다 여러가지 비용 생각하면 안하는게 낫겠네요 하지만 신서버는 나름 초반 분위기가 있어서 재밌습니다 이제 겨우 80에 가까워진 캐릭터라 벌써 상위권들과는 많은 격차가 벌어지긴 했는데 그래도 나름 재밌는 것 같네요 리니지m 켄트 오렌 쌀먹 현실적으로 한달에 치킨 한마리값도 힘드니 참고하세요 물론 과금 더 하고 게임을 아주 잘하고 오래 집중할 수 있다면 당연히 결과가 더 좋을 수 있습니다! 그냥 하루에 관리 정도 하면서 소과금할 경우에는 어렵다는거에요

러닝머신 민폐 아파트 1층에서 러닝머신해도 괜찮을까? 층간소음

요새는 집에서 운동할 수 있는 홈트 기계가 너무 좋아지고 가격이 떨어진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백만원은 훌쩍 넘었던 가정용 러닝머신이 요새는 꽤 괜찮은 것도 몇 십만원 때에도 있는 것 같고 20만원대 제품도 가끔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요새 가정용 러닝머신에 대한 고민보다 층간 소음이 먼저 고려대상이 되는 것 같아요.
특히 아파트 1층에서는 층간소음으로 자유롭다는 인식이 있어서 많이들 1층에서 러닝머신을 쓰는 것도 같은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경험상 1층에서 러닝머신 뛰면 그 소리 2층 3층까지 다 들립니다.
특히 남성의 경우에는 백퍼센트 2층, 3층에서 쿵쿵 거리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습니다.
1층에서 뛰는 소리가 왜 2층, 3층까지 들릴까도 생각이 되는데 러닝머신의 경우 아래에만 그 소리가 전달되는게 아니라 건물 전체에 그 울리는 소리가 전달되기 때문으로 생각되는데 특히 남성의 경우에는 훨씬 심하죠.
특히 집에서 러닝머신을 하려는 남성들의 경우 몸무게가 가벼운 사람보다는 무거운 사람일 가능성이 높아 더 심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1층에서 러닝머신을 할 경우 2층이나 3층에서는 도대체 어디서 나는 소리인지 몰라서 괜히 2층 사람들이 3층 사람들을 의심하는 일까지 발생할 수 있으니 큰 소리로 민폐를 줄 뿐만 아니라 층간 소음 싸움을 유도하는 일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러닝머신으로 추정되는 소리가 들릴 경우 윗층뿐만이 아닌 아래층 더 아래층까지 의심을 해봐야합니다.
특히 저층에서 그 소리가 들릴 경우는 1층에서 올라오는 소리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1층은 당연히 발 쿵쿵소리가 안들릴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더욱 더 층간 소음에 신경을 안 썼을 가능성이 있어서 정말 마음대로 뛰고 있을 가능성이 높거든요.
특히 남이 잘만한 시간에 소리가 난다면 그건 정말 층간소음을 신경 안썼다는 이야기이고 그럴 가능성은 1층에서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1층에서 러닝머신을 할 경우에도 중간층에서 하는 수준의 소음 방지책을 세우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이 글을 읽어주시러 오신분들 모두 행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이고진 마에스트로 8200 워킹머신, GH-B001, 혼합 색상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