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켄트 서버 실제 쌀먹 그리고 요정 리부트

리니지m 켄트 서버에서 쌀먹으로 시작한지 2달이 넘었네요 쌀먹이 거의 되지 않기 때문에 그냥 재미로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요정 리부트가 나왔네요 실제 2달간 쌀먹으로 벌어들인 돈은 치킨 한 마리값보다 조금 많은 수준입니다 여러가지 비용 생각하면 안하는게 낫겠네요 하지만 신서버는 나름 초반 분위기가 있어서 재밌습니다 이제 겨우 80에 가까워진 캐릭터라 벌써 상위권들과는 많은 격차가 벌어지긴 했는데 그래도 나름 재밌는 것 같네요 리니지m 켄트 오렌 쌀먹 현실적으로 한달에 치킨 한마리값도 힘드니 참고하세요 물론 과금 더 하고 게임을 아주 잘하고 오래 집중할 수 있다면 당연히 결과가 더 좋을 수 있습니다! 그냥 하루에 관리 정도 하면서 소과금할 경우에는 어렵다는거에요

원룸살 때 원룸 냉장고 그냥 사용하지마세요~! 자취할때 돈버는 법

요새는 원룸에 빌트인 되어 있는 가전제품도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원룸에서 빌트인 되어있는 전자제품의 경우 안좋은 경우가 많으며 그 중 냉장고는 냉동고 없이 큰 박스만한 냉장고만 구비되어 있는 곳도 많을 것입니다.
보통 월세를 아끼기 위해서 저렴하게 잡은 곳일 수록 그럴 확률이 높은데요.
월세 생각하면 냉장고를 새로 사는 비용이 매우 아까울 수 있지만 보통 원룸 2년씩 계약한다고 했을 때 20만원대 냉장고 하나 장만하면 월로 따지면 1만원 밖에 안되는데 세이브 되는 비용은 훨씬 크기 때문에 냉장고 구매를 꼭 고려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요새 만원가지고는 한끼 먹기도 힘들 정도로 물가가 올랐습니다.
배달이라도 시키면 2~3만원도 기본으로 들어갑니다.
그래서 월세까지 아껴서 돈을 저축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먹는 것에 그렇게 신경 안쓸수도 있습니다.
정말로 살기 위해 먹는 것이죠.
그때 냉장고가 나쁘면 삻의 질이 현격하게 떨어집니다.
일단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을 냉장고에 잘 보관해두면 정말 많은 식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자취하면서 돈버는 법은 딴 것이 아니라 식비를 절약하는 것이며 그렇다고 안먹거나 부실하게 먹으면서 절약하는 것은 절대 절약이 아닙니다.
건강한 음식을 먹으면서 몸을 챙기고 쓸데없는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는 것이 진짜 절약하는 것이지요.

이때 부실한 냉장고는 정말 안좋은 습관을 만들어버립니다.
저도 부실한 냉장고로 2~3년 지내보았는데 그 때는 몰랐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버리는 음식이 한 달에 꽤 나갔던 것 같습니다.
좋은 냉장고였다면 최소 3일은 보관했을텐데 신통치 않은 냉장고라 이틀만에 버렸던 기억이 납니다.
그 당시는 그렇게 식비가 비싼 시절도 아니었어서 그냥 넘어갔지만 지금이라면 과장 좀 보태면 한달에 10만원은 절약했을 것 같네요.
10끼만 밖에서 먹을 것을 안에서 해결하면 10만원 금방 채웁니다.
어쨌든 자취할 때 돈버는 법 중 하나는 버리는 음식을 줄이는 것이며 절대 안먹으면서 아끼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내용이 부족하고 길기만 할 수도 있는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캐리어 138L 메탈실버 저소음 소형 일반 냉장고 CRF-TD138MDS [방문설치], CRF-TD138MDS (색상: 메탈)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