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문의 검 탄야의 비밀 귓속말 조직

아라문의 검이 벌써 5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아라문의 검은 아스달연대기 시즌2로 시즌1이 18화인 것에 비하면 시즌2는 12화로 양으로는 조금 부족한 것 같습니다. 사실 후반으로 갈수록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좀 더 길었으면 하는데 아쉽네요. 아라문의 검 5화부터는 탄야의 비밀조직인 귓속말 조직이 본격적으로 활동을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조직원들이 아무 것도 모르는 아이들인 경우가 많을 것이기 때문에 본격적인 활동이라는 말 자체가 좀 이상하네요. 어찌되었든 귓속말 조직이 점점 중요해질 것 같네요. 귓속말 조직이란?

원룸 필수, 20만원대 냉장고가 용량도 이렇게 크고 좋았나? 100L 이상 냉장고 추천

예전에 원룸 생활할 때 불편했던 점이 여러개 있었지만 그 중 작은 냉장고는 여러모로 불편했습니다.
일단 매우 작은 미니 냉장고였는데 냉동고가 따로 없고 냉장만 있었는데 거기에 물과 음료, 신선식품 몇개를 넣으면 꽉 차는 수준이었습니다.

당시 가장 불편한 것은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아이스크림 먹고 싶을 때 집에서 먹을 수 없다는 점이었는데요.
그렇게 불편하면서도 그때는 무지해서 그런지 원룸에 있는 냉장고를 바꿀 생각을 못했습니다.
가전제품을 잘 사지 않는 저로서는 냉장고는 아주 고가라고 생각을 했었거든요.
물론 최근에는 일반 가족이 함께 사는 집에서는 800L이상의 고용량 냉장고를 많이 쓰는 것 같지만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는 100L대 냉장고도 충분히 쓸만합니다.
오히려 요리를 취미로 하는 사람들에게도 충분한 용량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특히 남성의 경우 관심이 없다보니 그냥 그냥 사는 사람도 많을텐데 냉장고 한번 바꾸면 삶이 달라지는 것을 느끼실 것입니다.
실제로 냉장고가 좋으면 1년이면 충분히 그 비용은 뽑을 수 있을 거에요.
아무리 집에서 음식을 안해먹는다 하더라도 냉장고 성능이 안좋아서 버리는 음식은 적어도 한달에 2만원은 넘지 않을까요?
예를 들어 맥주나 시원한 음료를 좋아하면 마트에서 저렴하게 여러개 사서 냉장고에 넣어놓으면 언제든지 먹을 수 있으면서도 편의점과의 가격차이가 상당하기 때문에 비용 세이브도 되죠.
음식 상해서 버리는 양도 꽤 될테고.

100L 이상 냉장고면 냉동고도 크고 맥주도 10캔이상 넣고 물과 탄산음료 다 넣고 음식도 넣고 음식재료 등도 보관하고 다 해도 혼자쓰기에는 충분하기 때문에 20만원 정도 투자하면 오히려 절약되는 돈이 더 많을 것 같네요.

특히나 외식값 요새 너무 비싼데 별로 입맛없고 건강은 챙겨야겠고 그런 분들은 냉장고를 좀 더 큰 것으로 바꾸시면 삶의질과 비용절감 두 가지를 동시에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캐리어 138L 메탈실버 저소음 소형 일반 냉장고 CRF-TD138MDS [방문설치], CRF-TD138MDS (색상: 메탈)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