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켄트 서버 실제 쌀먹 그리고 요정 리부트

리니지m 켄트 서버에서 쌀먹으로 시작한지 2달이 넘었네요 쌀먹이 거의 되지 않기 때문에 그냥 재미로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요정 리부트가 나왔네요 실제 2달간 쌀먹으로 벌어들인 돈은 치킨 한 마리값보다 조금 많은 수준입니다 여러가지 비용 생각하면 안하는게 낫겠네요 하지만 신서버는 나름 초반 분위기가 있어서 재밌습니다 이제 겨우 80에 가까워진 캐릭터라 벌써 상위권들과는 많은 격차가 벌어지긴 했는데 그래도 나름 재밌는 것 같네요 리니지m 켄트 오렌 쌀먹 현실적으로 한달에 치킨 한마리값도 힘드니 참고하세요 물론 과금 더 하고 게임을 아주 잘하고 오래 집중할 수 있다면 당연히 결과가 더 좋을 수 있습니다! 그냥 하루에 관리 정도 하면서 소과금할 경우에는 어렵다는거에요

원룸 필수, 20만원대 냉장고가 용량도 이렇게 크고 좋았나? 100L 이상 냉장고 추천

예전에 원룸 생활할 때 불편했던 점이 여러개 있었지만 그 중 작은 냉장고는 여러모로 불편했습니다.
일단 매우 작은 미니 냉장고였는데 냉동고가 따로 없고 냉장만 있었는데 거기에 물과 음료, 신선식품 몇개를 넣으면 꽉 차는 수준이었습니다.

당시 가장 불편한 것은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아이스크림 먹고 싶을 때 집에서 먹을 수 없다는 점이었는데요.
그렇게 불편하면서도 그때는 무지해서 그런지 원룸에 있는 냉장고를 바꿀 생각을 못했습니다.
가전제품을 잘 사지 않는 저로서는 냉장고는 아주 고가라고 생각을 했었거든요.
물론 최근에는 일반 가족이 함께 사는 집에서는 800L이상의 고용량 냉장고를 많이 쓰는 것 같지만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는 100L대 냉장고도 충분히 쓸만합니다.
오히려 요리를 취미로 하는 사람들에게도 충분한 용량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특히 남성의 경우 관심이 없다보니 그냥 그냥 사는 사람도 많을텐데 냉장고 한번 바꾸면 삶이 달라지는 것을 느끼실 것입니다.
실제로 냉장고가 좋으면 1년이면 충분히 그 비용은 뽑을 수 있을 거에요.
아무리 집에서 음식을 안해먹는다 하더라도 냉장고 성능이 안좋아서 버리는 음식은 적어도 한달에 2만원은 넘지 않을까요?
예를 들어 맥주나 시원한 음료를 좋아하면 마트에서 저렴하게 여러개 사서 냉장고에 넣어놓으면 언제든지 먹을 수 있으면서도 편의점과의 가격차이가 상당하기 때문에 비용 세이브도 되죠.
음식 상해서 버리는 양도 꽤 될테고.

100L 이상 냉장고면 냉동고도 크고 맥주도 10캔이상 넣고 물과 탄산음료 다 넣고 음식도 넣고 음식재료 등도 보관하고 다 해도 혼자쓰기에는 충분하기 때문에 20만원 정도 투자하면 오히려 절약되는 돈이 더 많을 것 같네요.

특히나 외식값 요새 너무 비싼데 별로 입맛없고 건강은 챙겨야겠고 그런 분들은 냉장고를 좀 더 큰 것으로 바꾸시면 삶의질과 비용절감 두 가지를 동시에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캐리어 138L 메탈실버 저소음 소형 일반 냉장고 CRF-TD138MDS [방문설치], CRF-TD138MDS (색상: 메탈)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